REAL 고객님 후기

다인을 이용하신 고객님들의 리얼한 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안녕하세요!
작성자 정****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4-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3

안녕하세요!? 편지를 받았으면 답장을 드리는게 인지상정.


개인적으로는 이 글이, 저를 관리해주셨던 분한테도 전달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산욕기가 찾아온지 아니, 찾아오기 전부터 이미 산후조리를 준비하고 있던 저로서는 아주 오래전부터 폭풍 검색.


산넘어 산 다인맘스케어를 찾았습니다. 요즘같이 험한 세상, 알아볼만큼 알아보고 신청을 해야겠다는 생각에 역시나 폭풍 검색, 폭풍 전화.


여러군데 전화를 해본 결과_ 전화받아주시는 분으로서는 이 곳이 가장 좋았고 무엇보다도 깊게 느껴졌던 친절함..


마사지를 직접 해주시는 분이나, 그것이 실제 어떨지에 대해선 제가 먼저 체감할 순 없으니.. 어쨋든 상담사님 한테로부터 받은 그 좋은 느낌이 제 발길을 이 곳으로 이끌었죠.


어딜가나 직원을 보면 그 회사를 알 수 있다는 말도 있잖아요!? 상담사님을 통해서 간접적으로나마 괜찮은 곳이라는 직감이 들어서 지르기로 마음을 굳히고..!


그게 바로 어제 같은 느낌인데 벌써 시간이 지나고 지나서, 끝이 나버렸네요, 이 시기엔 무엇도 다 빠르게 지나갈때여서 그런지 더 그런느낌이 커요 ㅎㅎ


관리사님의 정성스러움 덕분인지 지금은 몸이 굉장히 가벼워진 느낌, 아니 실제로 가벼워졌어요! 확실히 플라시보 효과도 없지 않아 있는것 같아요.


상전이 따로 없는 마사지랄까.. 경건하게 받고난뒤면 몸이 나른~해지는 느낌, 그리고선 하루하루 컨디션이 달라지는건 정말 몸으로 확연하게 체감할 정도랍니다.


자랑이랄까, 벌써 저 때문에 다인고객이 된 사람이 2명!! 구전전달만큼 효과적인것도 없죠!! 하지만 같은 입장에 처해있는 맘의 맘은.. 그리고 효과를 본 사람한테는


동병상련! 얘기를 안해줄수가 없더라고요, 정말 많은 효과를 받지만서도, 확실히 정말 힘든 나날이긴 했습니다!


아무쪼록 제 몸을 구름위로 띄워주신 다인맘스케어 일동 여러분, 다시 한 번 정성마사지~, 정성편지~ 모두모두 감사드리고요, 제가 소개 해드린 두 분도 관리 철저하게 부탁드려용! ㅎㅎ


어째서인지 싫은말은 할 수가 없는 ... 다인맘스케어 화이팅! > _ <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