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에서 바라본 다인

언론에서 바라본 다인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 수상
작성자 다인맘스케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5-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2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ws&sm=tab_jum&query=%EB%8B%A4%EC%9D%B8%EB%A7%98%EC%8A%A4%EC%BC%80%EC%96%B4


다인 프랜차이즈(이하 다인맘스케어)는 지난 26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9년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산전산후관리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수상자는 본사 주동억 총괄 사장(CFO)이 대리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헤럴드경제와 월간파워코리아가 주최한 ‘2019년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은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경영 능력 및 경쟁력을 평가해 국가발전에 기여해온 인물·기업·기관 등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다인맘스케어는 1:1 맞춤형 관리로 누구나 똑같은 관리를 받는 것이 아닌 고객의 체형에 따라서 관리 방식을 달리 진행하는 고객 안심 맞춤형 서비르를 진행한다. 아울러 고객 서비스 지원실, CS팀, 교육 지원실, 박람회 지원실, 고객만족실 등 다양한 CS팀을 운영하여 각자의 포지션에 맞게 서비스를 응대하고 안내하고 있다. 최고의 고객 만족을 드리기 위해서 각 부서별로 사명감을 가지고 고객들을 응대하고 있다.

한편 현장에서 관리하는 관리사들은 모두 본사 소속으로 모든 관리사들이 본사 직영점에서 근무하여 근무 만족도를 끌어올리고 있다.

서울 강남구에 본사를 두고 있고 천안 본사 교육 센터를 운영하여 전국 각지에서 관리사들의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다인 아카데미를 운영하여 관리사 교육 및 일반 교육에 힘쓰고 있고 아카데미 초대 원장 홍지현 총괄 책임자(COO) 2대 원장 정민화 실장을 필두로 산모들이 최고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다인맘스케어는 국내에서의 입지를 더 견고하게 다지기 위해서 노력하고 산전산후마사지의 문화가 보다 더 깊게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나갈 예정이다.

주동억 총괄사장(CFO)는 “오늘의 수상은 고객님의 성원과 임직원들의 노력으로 받은 상”이라며 “행복한 산전산후마사지를 위해서 보다 더 노력하고 교육 사업에 조금 더 힘을 실어 모두가 만족스러운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인맘스케어는 올해 첫 해외 시장에 진출한다. 2019년 7월 상해 육아산업박람회를 기준으로 중국 시장에 직영 1호점을 시작으로 말레이시아 등 해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다인맘스케어는 출장 산전산후마사지 전문 업체로 전국 40여개의 직영점이 있고 서울, 인천, 천안, 대전, 청주, 대구, 부산, 광주 등 전국 어느 지역에서 산전산후관리가 가능하다.

출처 : 데일리그리드(http://www.dailygrid.net)
첨부파일 다인맘스케어.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